본문 바로가기

서울사랑

아내가 좋으면 나두 좋다 !...유열 공연

유열 공연 ... 나두 좋다 !

저녁을 먹을 시간이되었는데 아내가 가게로 달려와 서울 광장으로 가자 고한다 .

노래 이란 공연을하고 있다며 가자 고한다 노래를 노래 .

나는 저녁도 못얻어 먹고 오토바이로 아내랑 시청앞으로 달려갔다

마침 인생 님도 서울 광장 인터넷 방송차 와계셨다 .

아내가 유열의 ' 에루화 ' 란 노래를 좋아한다는데 나는 잘 모른다 ... 을

관객들의 호응 도와 웃저고리 벗어 제끼고 땀흘려 가며 최선을 다해 노래하는 유열의 모습이 아름다워 보인다 .

더우기 음악에 몸을 싣고 흔드는 그녀의 모습이 행복해보여 나두 좋다 ..

 

그날 은 밤 11 시에 옆 빵집에서 빵사와서 자판기 커피와 함께 저녁 식사를 대신하다 .

아내랑 포즈를 잡아준 유열에게 감사를 ...